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프레임워크
- 단말기 해상도
- Framework
- 커스텀 패키지
- Unity Editor
- 샘플
- unity
- 다이나믹 폰트
- 암호화
- RSA
- 가이드
- 최적화
- TextMeshPro
- 텍스트 메시 프로
- sha
- 이미지 폰트
- 2D Camera
- Tween
- Dynamic Font
- DotsTween
- AES
- Job 시스템
- ui
- Dots
- Custom Package
- job
- C#
- base64
- jumping ball
- adfit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TextMeshPro Text 표기 ( 한글 표기 포함 ) 본문
▶ 다이나믹 폰트를 사용한 텍스트 표시
▣ 이미지 폰트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TextMeshPro ( 텍스트 메시 프로 ) 샘플 미리보기 (0) | 2020.05.09 |
---|---|
[Unity] TextMeshPro ( 텍스트 메시 프로 ) Tag 기능 (0) | 2020.05.09 |
[Unity] 컴파일 (JIT, AOT ) (0) | 2020.05.06 |
[Unity] DontDestroyOnLoad GameObject에 자식은 씬이 올라갔을 때 어떻게되는가. (0) | 2020.05.04 |
[Unity] Custom Editor ( 커스텀 에디터 ) (0) | 2020.04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