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암호화
- adfit
- 패스트캠퍼스
- RSA
- Tween
- C#
- 패스트캠퍼스후기
- 2D Camera
- unity
- 커스텀 패키지
- 직장인공부
- Job 시스템
- 최적화
- AES
- Dots
- 직장인자기계발
- ui
- Framework
- base64
- sha
- TextMeshPro
- 환급챌린지
- Custom Package
- 샘플
- job
- DotsTween
- Unity Editor
- 오공완
- 가이드
- 프레임워크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Game Framework Package 공유 (v.0.1.1) 본문

프레임 워크의 업데이트 내역을 공유하기 위한 공지입니다.
현재는 게임프레임워크에 개발 단계로 업데이트가 자주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
프레임 워크 다운로드 및 기능에 대한 가이드는 하단의 게시물을 참고하면 됩니다.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40
[Unity] 프레임 워크 기능 및 사용 가이드
프레임워크의 기능 업데이트 및 사용 가이드를 관리하는 페이지 #2020-05-08 프레임워크 v.0.0.1 패키지 추가 ▶ 기능 : Base64, SHA256, AES128~256, RSA 암복호화 : 파일 읽기/쓰기, PlayerPrefs 저장/불러오..
everyday-devup.tistory.com
#2020.07.06 v.0.1.1
- UI Manager 추가
#2020.06.16 v.0.1.0
- Framework Custom Package로 변경
- 암복호화 코드의 키를 ScriptableObject로 변경
- Addressable Package를 사용한 ResourceManager와 UILoad 시스템 구현
- namespace 추가
#2020-05-08 v.0.0.1
- Base64, SHA256, AES128~256, RSA 암복호화
- 파일 읽기/쓰기, PlayerPrefs 저장/불러오기
- 옵저버 패턴 컴포넌트
- 2D UI Camera
- Singleton 템플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