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 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||||||
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
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
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
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
| 30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Tags
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- 직장인자기계발
 - job
 - 샘플
 - 패스트캠퍼스후기
 - 환급챌린지
 - 최적화
 - DotsTween
 - 패스트캠퍼스
 - Custom Package
 - Job 시스템
 - 암호화
 - Framework
 - adfit
 - sha
 - 2D Camera
 - 오공완
 - unity
 - TextMeshPro
 - Tween
 - C#
 - 프레임워크
 - 커스텀 패키지
 - 가이드
 - Dots
 - ui
 - Unity Editor
 - base64
 - AES
 - 직장인공부
 - RSA
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Archives
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- Today
 
- Total
 
EveryDay.DevUp
[Unity] DontDestroyOnLoad GameObject에 자식은 씬이 올라갔을 때 어떻게되는가. 본문

싱글톤으로 사용하는 GameObject가 있을 때 자식 GameObject도 남아있는지 확인.
: 이론상으로 상위 부모가 사라지지 않았기 때문에 자식 GameObject도 남아있는 것이 맞음
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
public class Game : Singleton<Game>
{
	private void Start()
	{
		SceneManager.LoadScene( "TestScene" );
	}
}
▶ Start 시에 TestScene을 로드하도록 코드를 추가
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Unity] TextMeshPro Text 표기 ( 한글 표기 포함 ) (1) | 2020.05.08 | 
|---|---|
| [Unity] 컴파일 (JIT, AOT ) (0) | 2020.05.06 | 
| [Unity] Custom Editor ( 커스텀 에디터 ) (0) | 2020.04.30 | 
| [Unity] GC ( 가비지 컬렉터 ) (0) | 2020.04.30 | 
| [Unity] Unity에서 스크립트 우선 순위 설정 (0) | 2020.04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