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2 | 3 | 4 | 5 | 6 | |
| 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커스텀 패키지
- AES
- RSA
- 암호화
- 2D Camera
- Framework
- job
- 패스트캠퍼스
- DotsTween
- Unity Editor
- ui
- 최적화
- adfit
- base64
- 오공완
- 직장인자기계발
- 패스트캠퍼스후기
- Dots
- 직장인공부
- 가이드
- Custom Package
- TextMeshPro
- C#
- unity
- Tween
- sha
- Job 시스템
- 샘플
- 프레임워크
- 환급챌린지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DontDestroyOnLoad GameObject에 자식은 씬이 올라갔을 때 어떻게되는가. 본문

싱글톤으로 사용하는 GameObject가 있을 때 자식 GameObject도 남아있는지 확인.
: 이론상으로 상위 부모가 사라지지 않았기 때문에 자식 GameObject도 남아있는 것이 맞음
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
public class Game : Singleton<Game>
{
private void Start()
{
SceneManager.LoadScene( "TestScene" );
}
}
▶ Start 시에 TestScene을 로드하도록 코드를 추가
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Unity] TextMeshPro Text 표기 ( 한글 표기 포함 ) (1) | 2020.05.08 |
|---|---|
| [Unity] 컴파일 (JIT, AOT ) (0) | 2020.05.06 |
| [Unity] Custom Editor ( 커스텀 에디터 ) (0) | 2020.04.30 |
| [Unity] GC ( 가비지 컬렉터 ) (0) | 2020.04.30 |
| [Unity] Unity에서 스크립트 우선 순위 설정 (0) | 2020.04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