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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2. 기본 구조 ( Game Script ) 본문
프레임워크의 기본 구조로 Game 이라는 스크립트를 통해 전체 게임 코드를 관리하고자 한다.
▶ Game은 싱글톤으로 구현하여 항상 모든 Scene에 존재할 수 있도록 한다.
( 싱글톤 참조 ) 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12
▶ Game은 Manager 클래스들을 가지고 있도록 하고 실제 로직들의 관리는 Manager 클래스에서 할 수 있도록 한다.
▶ Game을 통해 로직내에 Update 및 코루틴을 관리 할 수 있도록 한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Game : Singleton<Game>
{
public ScreenManager screenManager;
public CryptoComponent cryptoComponent;
private void Start()
{
}
private void Update()
{
screenManager.Loop();
}
private IEnumerator GameLoop()
{
WaitForSeconds wfs = new WaitForSeconds( 1f );
while( true )
{
yield return wfs;
}
}
}
▶ Game은 가장 먼저 실행 될 수 있도록 Project Setting을 설정한다.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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