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가이드
- Unity Editor
- ui
- base64
- Framework
- 2D Camera
- 샘플
- Job 시스템
- TextMeshPro
- job
- 직장인공부
- Tween
- Custom Package
- C#
- AES
- 패스트캠퍼스후기
- 프레임워크
- RSA
- 오공완
- 패스트캠퍼스
- DotsTween
- 직장인자기계발
- 암호화
- adfit
- sha
- unity
- 환급챌린지
- 최적화
- Dots
- 커스텀 패키지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5. 암호화 ( Base64 ) 본문

자세한 이론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24
[Unity] 게임 암호화
게임의 암호화는 유저의 데이터를 지키고, 게임을 서비스 하면서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▶ 메모리 핵, 앱 변조, 스피드 핵, 데미지 핵과 같은 많은 핵들이 존재하고 방어하��
everyday-devup.tistory.com
Crypto Class를 생성 Static 으로 암복호화 함수 추가
▶ Base64
public class Crypto
{
public static string EncodingBase64(string plainText)
{
Byte[] strByte = Encoding.UTF8.GetBytes( plainText );
return Convert.ToBase64String( strByte );
}
public static string DecodingBase64(string base64PlainText)
{
Byte[] strByte = Convert.FromBase64String( base64PlainText );
return Encoding.UTF8.GetString( strByte );
}
}
'FrameWor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5. 암호화 ( 단방향 암호화 SHA256 ) (0) | 2020.05.04 |
---|---|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5. 암호화 ( 대칭형 암호화 AES ) (1) | 2020.05.04 |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4. 2D Camera (0) | 2020.04.30 |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3. 기본 구조 ( 옵저버 패턴 ) (0) | 2020.04.30 |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2. 기본 구조 ( Game Script ) (0) | 2020.04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