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C#
- base64
- job
- 이미지 폰트
- Dynamic Font
- AES
- ui
- 2D Camera
- Framework
- 단말기 해상도
- Job 시스템
- sha
- Sprite Atlas
- DotsTween
- TextMeshPro
- 텍스트 메시 프로
- 다이나믹 폰트
- Custom Package
- unity
- Unity Editor
- adfit
- 커스텀 패키지
- 암호화
- 샘플
- Dots
- RSA
- Tween
- 가이드
- 프레임워크
- 최적화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5. 암호화 ( Base64 ) 본문
자세한 이론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24
[Unity] 게임 암호화
게임의 암호화는 유저의 데이터를 지키고, 게임을 서비스 하면서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▶ 메모리 핵, 앱 변조, 스피드 핵, 데미지 핵과 같은 많은 핵들이 존재하고 방어하��
everyday-devup.tistory.com
Crypto Class를 생성 Static 으로 암복호화 함수 추가
▶ Base64
public class Crypto
{
public static string EncodingBase64(string plainText)
{
Byte[] strByte = Encoding.UTF8.GetBytes( plainText );
return Convert.ToBase64String( strByte );
}
public static string DecodingBase64(string base64PlainText)
{
Byte[] strByte = Convert.FromBase64String( base64PlainText );
return Encoding.UTF8.GetString( strByte );
}
}
'FrameWor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5. 암호화 ( 단방향 암호화 SHA256 ) (0) | 2020.05.04 |
---|---|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5. 암호화 ( 대칭형 암호화 AES ) (0) | 2020.05.04 |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4. 2D Camera (0) | 2020.04.30 |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3. 기본 구조 ( 옵저버 패턴 ) (0) | 2020.04.30 |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2. 기본 구조 ( Game Script ) (0) | 2020.04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