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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5. 암호화 ( Base64 ) 본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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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5. 암호화 ( Base64 )

EveryDay.DevUp 2020. 5. 2. 22:47

자세한 이론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
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24

 

[Unity] 게임 암호화

게임의 암호화는 유저의 데이터를 지키고, 게임을 서비스 하면서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▶ 메모리 핵, 앱 변조, 스피드 핵, 데미지 핵과 같은 많은 핵들이 존재하고 방어하��

everyday-devup.tistory.com

Crypto Class를 생성 Static 으로 암복호화 함수 추가 

▶ Base64 

public class Crypto
{
	public static string EncodingBase64(string plainText)
	{
		Byte[] strByte = Encoding.UTF8.GetBytes( plainText );
		return Convert.ToBase64String( strByte );
	}

	public static string DecodingBase64(string base64PlainText)
	{
		Byte[] strByte = Convert.FromBase64String( base64PlainText );
		return Encoding.UTF8.GetString( strByte );
	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