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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1 . 개요 본문
▶ 프레임 워크는 게임 개발과 관련하여 다음 프로젝트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의 모음이라고 할 수 있다.
▶ 처음 게임을 개발할 때, 무에서 유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통해 게임의 기반이 되는 라이브러리와 클래스, 함수 들을 만들게 된다.
( 여기에는 기존에 어셋 스토어에 있는 툴이나, 코드, 리소스 들도 포함이 될 수 있다. 대표적으로 UI를 대응할 때 많이 사용되는 NGUI가 있다. )
▶ 개인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, 필요한 공통 기능을 파악하고 라이브러리화 하여 나만의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.
▶ GitHub를 통해 작성한 코드의 유지보수를 관리하고자 한다.
: 프레임 워크 완성 시 코드 공유 예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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