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직장인자기계발
- 2D Camera
- 패스트캠퍼스
- TextMeshPro
- 환급챌린지
- 직장인공부
- base64
- adfit
- Custom Package
- 패스트캠퍼스후기
- 프레임워크
- ui
- AES
- 샘플
- sha
- 암호화
- 오공완
- DotsTween
- 커스텀 패키지
- Dots
- Framework
- unity
- 최적화
- RSA
- Job 시스템
- Tween
- 가이드
- job
- Unity Editor
- C#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Editor Ui 스케일링 본문

▶ 고해상도의 모니터에서 Unity Editor를 실행하는 경우 텍스트가 고해상도로 인해 작게 나오는 경우가 발생하여 가독성이 떨어짐
▶ Unity Editor의 설정을 통해 UI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음



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DOTS ( Data Oriented Technology Stack ) (0) | 2020.06.02 |
---|---|
[Unity] Gamma ( 감마 보정, 감마 색 공간 ) vs Linear ( 선형 색 공간 ) (0) | 2020.05.26 |
[Unity] URP ( Universal Render Pipeline ) (0) | 2020.05.24 |
[Unity] Addressable Asset System ( 어드레서블 어셋 시스템 ) (0) | 2020.05.24 |
[Unity] ScriptableObject ( 스크립터블 오브젝트) (0) | 2020.05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