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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프레임 워크 가이드 - 암복호화 ( v.0.1.0 ) 본문
▣ 기본 설정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44
▶ Resources 폴더에서 Create/Scriptable Object Asset/CryptoData 생성
: 사용할 AES Key ( size 128, 256 ), AES IV ( size 128 )를 입력 후 Convert 버튼을 클릭한다.
: 사용할 RSA를 Create한 뒤 폴더 경로와 파일 이름을 입력한 후 Save 버튼을 클릭한다. ( RSA Public Key와 Private Key는 C# API를 통해 생성 )
: 기존에 만든 RSA가 있다면 Load 한다.
1. Base64 사용
◆ 사용 예시
private void Start()
{
string testCrypto = "TestData";
string base64EncodingData = cryptoManager.EncodingBase64( testCrypto );
Debug.Log( "Base64 인코딩 : " + base64EncodingData );
string base64DecdingData = cryptoManager.DecodingBase64( base64EncodingData );
Debug.Log( "Base64 디코딩 : " + base64DecdingData );
}
2. SHA256 HASH 사용
◆ 사용 예시
private void Start()
{
string testCrypto = "TestData";
string sha256Base64 = cryptoManager.SHA256Base64( testCrypto );
Debug.Log( "sha256Base64 : " + sha256Base64 );
}
3. AES ( 128, 192, 256 ) 사용
◆ 사용 예시
private void Start()
{
string testCrypto = "TestData";
string encryptData = cryptoManager.EncryptAESbyBase64Key( testCrypto );
Debug.Log( "암호화 : " + encryptData );
string decryptData = cryptoManager.DecryptAESByBase64Key( encryptData );
Debug.Log( "복호화 : " + decryptData );
}
4. RSA
◆ 사용 예시
private void Start()
{
string testCrypto = "TestData";
string encryptRSA = cryptoManager.EncryptRSAbyBase64PublicKey( testCrypto );
Debug.Log( "RSA 암호화 : " + encryptRSA );
string decryptRSA = cryptoManager.DecryptRSAByBase64Key( encryptRSA );
Debug.Log( "RSA 복호화 : " + decryptRSA );
}
5. 암호화 변수
private void Start()
{
CryptoValue<int> atk = new CryptoValue<int>();
atk.Set( 100 );
Debug.Log( "암복호화 값 : " + atk.Get() );
Debug.Log( "비암복호화 값 : " + atk.GetUnSafeData() );
}
▣ 해당 컴포넌트 사용 관련 이론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24
▣ 해당 컴포넌트 사용 관련 구현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25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28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27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3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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