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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프레임 워크 가이드 - 파일 저장/불러오기 ( v.0.0.1 ) 본문
▣ 기본 설정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44
▶ PlayerPrefs를 이용한 파일 저장/불러오기
private void Start()
{
string testData = "테스트 데이터";
FileUtil.SavePlayerPrefs( "test", testData );
Debug.Log( "비 암복호화 PlayerPrefs : " + FileUtil.GetPlayerPrefs( "test", string.Empty ));
FileUtil.SavePlayerPrefs( "testEncrypt", testData, cryptoComponent.aesBase64Key, cryptoComponent.aesBase64IV );
Debug.Log( "AES 암복호화 PlayerPrefs : " + FileUtil.GetPlayerPrefs( "testEncrypt", string.Empty, cryptoComponent.aesBase64Key, cryptoComponent.aesBase64IV ));
}
: PlayerPrefs를 이용해서 저장 시, API를 통해 암호화/비암호화를 선택하여 저장 가능
▶ C# 파일 API를 이용한 파일 저장/불러오기
if( GUILayout.Button( "Save" ) )
{
string data = _cryptoComponent.rsaBase64PublicKey + "\n" + _cryptoComponent.rsaBase64PrivateKey;
FileUtil.WriteFile( _cryptoComponent.folderPath, _cryptoComponent.fileName, ".txt", data, _cryptoComponent.aesBase64Key, _cryptoComponent.aesBase64IV );
}
if( GUILayout.Button( "Load" ) )
{
string data = FileUtil.ReadFile( _cryptoComponent.folderPath, _cryptoComponent.fileName, ".txt", _cryptoComponent.aesBase64Key, _cryptoComponent.aesBase64IV );
string[] splitData = data.Split( '\n' );
_cryptoComponent.rsaBase64PublicKey = splitData[0];
_cryptoComponent.rsaBase64PrivateKey = splitData[1];
}
: rsa 저장/불러오기 시 파일 데이터를 암복호화
▣ 해당 컴포넌트 사용 관련 이론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24
▣ 해당 컴포넌트 사용 관련 구현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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