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DotsTween
- 단말기 해상도
- Custom Package
- 커스텀 패키지
- Framework
- 다이나믹 폰트
- Unity Editor
- 2D Camera
- 이미지 폰트
- AES
- TextMeshPro
- unity
- RSA
- job
- Job 시스템
- 최적화
- ui
- Dynamic Font
- 가이드
- adfit
- 텍스트 메시 프로
- Dots
- 프레임워크
- C#
- Tween
- sha
- 암호화
- jumping ball
- base64
- 샘플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Layout 변경 본문
# Unity 레이아웃을 초기 상태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, Unity에서 제공하는 다른 레이아웃을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레이아웃을 만들어서 저장할 수도 있음
# Unity에서 제공하는 레이아웃 외에, 자신만의 레이아웃이 필요하다면 Unity Editor 창을 임의로 조정한 후 Save Layout를 하면 현재 상태의 Editor 창들이 저장됨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Unity에서 스크립트 우선 순위 설정 (0) | 2020.04.30 |
---|---|
[Unity] Singletone (0) | 2020.04.29 |
[Unity] 프로그래밍 패턴 in Unity (0) | 2020.04.29 |
[Unity] 해상도에 따른 2D Camera 설정 (0) | 2020.04.26 |
[Unity] Unity Hub 2.3.0 (0) | 2020.04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