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job
- base64
- 2D Camera
- 환급챌린지
- 커스텀 패키지
- unity
- DotsTween
- Framework
- 오공완
- 패스트캠퍼스
- 암호화
- 최적화
- 샘플
- TextMeshPro
- 직장인자기계발
- 직장인공부
- RSA
- ui
- 패스트캠퍼스후기
- AES
- Job 시스템
- Tween
- adfit
- C#
- Custom Package
- Unity Editor
- 프레임워크
- Dots
- sha
- 가이드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Layout 변경 본문
# Unity 레이아웃을 초기 상태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, Unity에서 제공하는 다른 레이아웃을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레이아웃을 만들어서 저장할 수도 있음
# Unity에서 제공하는 레이아웃 외에, 자신만의 레이아웃이 필요하다면 Unity Editor 창을 임의로 조정한 후 Save Layout를 하면 현재 상태의 Editor 창들이 저장됨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Unity에서 스크립트 우선 순위 설정 (0) | 2020.04.30 |
---|---|
[Unity] Singletone (0) | 2020.04.29 |
[Unity] 프로그래밍 패턴 in Unity (0) | 2020.04.29 |
[Unity] 해상도에 따른 2D Camera 설정 (0) | 2020.04.26 |
[Unity] Unity Hub 2.3.0 (0) | 2020.04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