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Custom Package
- 프레임워크
- AES
- 패스트캠퍼스후기
- 직장인자기계발
- 암호화
- Tween
- 가이드
- 패스트캠퍼스
- 최적화
- 환급챌린지
- Job 시스템
- adfit
- 커스텀 패키지
- 직장인공부
- sha
- 2D Camera
- base64
- Framework
- C#
- ui
- RSA
- DotsTween
- 오공완
- Unity Editor
- unity
- 샘플
- job
- TextMeshPro
- Dots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01/22 (1)
EveryDay.DevUp

1. Package 분리-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별도의 패키지로 분리하여 작업을 진행: Packages/EDDFramework 하위에 Editor / Runtime으로 구분하여 각각 어셈블리 디피니션을 정의2. TMP 폰트 추가- 네오플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폰트를 제공하여 해당 폰트를 사용 https://noonnu.cc/font_page/1233 눈누던파 비트비트체 v2 - (주)네오플noonnu.cc3. 리소스 추가- 유니티 에셋 스토에서 제공하는 에셋 중 유료로 구매한 에셋에서 필요한 리소스만 추가 : 포트폴리오의 용도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Github에 유료 에셋을 올릴 수 없어, 별도의 프로젝트를 추가해서 해당 프로젝트에서 리소스만 가져오는 형태로 대응4. 스테이지 UI 대응..
ProjectMR
2025. 1. 22. 23: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