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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veryDay.DevUp
[MR-Proto] Day.01 작업 본문
1. Package 분리
-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별도의 패키지로 분리하여 작업을 진행
: Packages/EDDFramework 하위에 Editor / Runtime으로 구분하여 각각 어셈블리 디피니션을 정의
2. TMP 폰트 추가
- 네오플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폰트를 제공하여 해당 폰트를 사용
https://noonnu.cc/font_page/1233
3. 리소스 추가
- 유니티 에셋 스토에서 제공하는 에셋 중 유료로 구매한 에셋에서 필요한 리소스만 추가
: 포트폴리오의 용도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Github에 유료 에셋을 올릴 수 없어, 별도의 프로젝트를 추가해서 해당 프로젝트에서 리소스만 가져오는 형태로 대응
4. 스테이지 UI 대응 중
세부 UI 기획
4.1 일시 정지 메뉴
4.2 몬스터 웨이브
- 특정 시간이 지날 떄 마다 새로운 몬스터가 나타나도록함
4.3 보상 상자
- 몬스터가 죽을 때 확률적으로 상자를 드랍
4.4 몬스터 킬수
4.5 경험치 바 / 현재 레벨
4.6 플레이어 방향
- 해당 방향으로 투자체가 날아갈 수 있도록 함
4.7 게임 패드
- Unity의 On-Screen Stick을 사용하되, 터치를 한 위치를 기점으로 방향 패드가 움직일 수 있도록 함.
- 방향 패드의 각도에 따라 4.6 플레이어의 방향 이미지도 같이 회전할 수 있도록 함
5. SafeArea 대응
- 패키지 추가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tools/gui/safe-area-helper-13048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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