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TextMeshPro
- Sprite Atlas
- job
- Job 시스템
- Dots
- 커스텀 패키지
- 암호화
- sha
- 최적화
- 프레임워크
- 단말기 해상도
- AES
- 텍스트 메시 프로
- Framework
- ui
- Unity Editor
- Tween
- adfit
- Dynamic Font
- 샘플
- 가이드
- base64
- 다이나믹 폰트
- RSA
- Custom Package
- 이미지 폰트
- unity
- 2D Camera
- DotsTween
- C#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 ] project : Jumping ball - (1) 본문
1. 프로젝트의 목표
- 간단한 프로젝트를 통해 필요한 게임 제작에 필요한 시스템 요구 사항 파악 및 구현
- Unity Class 코드를 DOTS로 변환하는 과정을 통한 학습
2. 레퍼런스 게임
- 두들 점프 : https://namu.wiki/w/%EB%91%90%EB%93%A4%20%EC%A0%90%ED%94%84
두들 점프 - 나무위키
모자와, 제트팩, 로켓같이 부스트기능이 있는 아이템이 있고, 그 외에도 트램펄린과 용수철과 쉴드가 있다. 원래 스킨 외에도 크리스마스, 할로윈, 다우림, 우주, 축구장, 수중, 묘지, 눈보라, 닌자, 해적 스킨 등이 있다. 다른 스킨들과는 다르게 닌자스킨와 해적스킨은 코인을 모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. 스킨 변경은 메뉴 아래에 찢어진 칸을 드래그하면 된다.
namu.wiki
3. 게임 시스템
● 터치를 하면 공이 위로 올라감
● 공이 위로 올라갔을 때 땅에 착지한 경우 성공, 착지 못한 경우 밑으로 떨어짐
● 밑으로 떨어졌을 때 땅이 존재한다면 생존, 아니면 죽음
● 점수는 공의 최대 높이를 기준으로 계산
● 착지 후 일정 시간 내에 다시 올라가서 땅에 착지한 경우 콤보로 판정
● 콤보를 달성한 경우 피버게이지가 채워지며, 피버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벽을 격파하면서 특정 높이까지 올라감
● 스테이지 단위로 이루어져 있으며, 최종 위치까지 올라가면 스테이지 종료
'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project : Jumping ball - (3) 프로젝트 설정 (0) | 2020.05.07 |
---|---|
[Unity] project : Jumping ball - (2) (0) | 2020.04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