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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 ] project : Jumping ball - (1) 본문
1. 프로젝트의 목표
- 간단한 프로젝트를 통해 필요한 게임 제작에 필요한 시스템 요구 사항 파악 및 구현
- Unity Class 코드를 DOTS로 변환하는 과정을 통한 학습
2. 레퍼런스 게임
- 두들 점프 : https://namu.wiki/w/%EB%91%90%EB%93%A4%20%EC%A0%90%ED%94%84
3. 게임 시스템
● 터치를 하면 공이 위로 올라감
● 공이 위로 올라갔을 때 땅에 착지한 경우 성공, 착지 못한 경우 밑으로 떨어짐
● 밑으로 떨어졌을 때 땅이 존재한다면 생존, 아니면 죽음
● 점수는 공의 최대 높이를 기준으로 계산
● 착지 후 일정 시간 내에 다시 올라가서 땅에 착지한 경우 콤보로 판정
● 콤보를 달성한 경우 피버게이지가 채워지며, 피버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벽을 격파하면서 특정 높이까지 올라감
● 스테이지 단위로 이루어져 있으며, 최종 위치까지 올라가면 스테이지 종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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