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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project : Jumping ball - (3) 프로젝트 설정 본문
▶프로젝트 생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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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프레임 워크 기능 및 사용 가이드
프레임워크의 기능 업데이트 및 사용 가이드를 관리하는 페이지 #2020-05-08 프레임워크 v.0.0.1 패키지 추가 ▶ 기능 : Base64, SHA256, AES128~256, RSA 암복호화 : 파일 읽기/쓰기, PlayerPrefs 저장/불러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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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File->Build Settings에서 Android로 Switch Platform
▶Project 창에서 Resources 폴더 생성 후 하위 폴더로 Font 폴더 생성, CookieRun Font 추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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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키런 폰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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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TextMesh Pro 어셋 Import
▶TextMesh Pro 에서 사용할 Cookie Run 폰트의 폰트 어셋 생성
▶2D Camera 컴포넌트 해상도 설정
: Portrait 게임에 720x1280 해상도, 가로 크기 고정
▶게임의 배경 색 설정 ( Solid Color )
: UI가 없을 경우 기본적으로 나오는 배경 색
▶DoTween Import
: 어셋 스토어에서 DoTween 검색 후 설치
▶Resources 폴더 하위에 Prefabs 폴더 생성
▶Assets 폴더 하위에 Script 폴더 생성
▶Assets 폴더 하위에 Library 폴더 생성
▶Library 하위에 Demigiant/Framework/TextMesh Pro 폴더 이동
▶Resources 폴더 하위에 Atlas 폴더 생성
▶Assets 폴더 하위에 Texture 폴더 생성
여기까지 기본 프로젝트 설정 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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