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veryDay.DevUp

[Unity] project : Jumping ball - (3) 프로젝트 설정 본문

프로젝트

[Unity] project : Jumping ball - (3) 프로젝트 설정

EveryDay.DevUp 2020. 5. 7. 21:15

▶프로젝트 생성

새로 생성 -> JumpingBall 생성

 

▶가이드에 따라 Package 파일 다운로드 후 Import
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40

 

[Unity] 프레임 워크 기능 및 사용 가이드

프레임워크의 기능 업데이트 및 사용 가이드를 관리하는 페이지 #2020-05-08 프레임워크 v.0.0.1 패키지 추가 ▶ 기능 : Base64, SHA256, AES128~256, RSA 암복호화 : 파일 읽기/쓰기, PlayerPrefs 저장/불러오..

everyday-devup.tistory.com

▶File->Build Settings에서 Android로 Switch Platform 

Android Platform 선택

▶Project 창에서 Resources 폴더 생성 후 하위 폴더로 Font 폴더 생성, CookieRun Font 추가

https://www.cookierunfont.com/#section7

 

쿠키런 폰트

쿠키런 글꼴을 이제 웹에서도 즐기세요.

www.cookierunfont.com

▶TextMesh Pro 어셋 Import

▶TextMesh Pro 에서 사용할 Cookie Run 폰트의 폰트 어셋 생성

▶2D Camera 컴포넌트 해상도 설정

: Portrait 게임에 720x1280 해상도, 가로 크기 고정 

▶게임의 배경 색 설정 ( Solid Color )

: UI가 없을 경우 기본적으로 나오는 배경 색

▶DoTween Import

: 어셋 스토어에서 DoTween 검색 후 설치

 

Pro버전과 Free 버전이 있는데, 이 중 Free 버전 설치
DoTween Import
Open DoTween Utility Panel 버튼 선택
Setup DotTween 선택
Apply

▶Resources 폴더 하위에 Prefabs 폴더 생성

▶Assets 폴더 하위에 Script 폴더 생성

▶Assets 폴더 하위에 Library 폴더 생성

Library 하위에 Demigiant/Framework/TextMesh Pro 폴더 이동

▶Resources 폴더 하위에 Atlas 폴더 생성

▶Assets 폴더 하위에 Texture 폴더 생성

여기까지 기본 프로젝트 설정 완료

'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project : Jumping ball - (2)  (0) 2020.04.24
[Unity ] project : Jumping ball - (1)  (0) 2020.04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