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Dots
- 최적화
- Unity Editor
- DotsTween
- job
- unity
- Custom Package
- 가이드
- AES
- RSA
- base64
- Dynamic Font
- jumping ball
- C#
- sha
- adfit
- 다이나믹 폰트
- Job 시스템
- 프레임워크
- 단말기 해상도
- 텍스트 메시 프로
- TextMeshPro
- 암호화
- 커스텀 패키지
- ui
- Framework
- 샘플
- Tween
- 2D Camera
- 이미지 폰트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project : Jumping ball - (3) 프로젝트 설정 본문
▶프로젝트 생성
▶가이드에 따라 Package 파일 다운로드 후 Import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40
▶File->Build Settings에서 Android로 Switch Platform
▶Project 창에서 Resources 폴더 생성 후 하위 폴더로 Font 폴더 생성, CookieRun Font 추가
https://www.cookierunfont.com/#section7
▶TextMesh Pro 어셋 Import
▶TextMesh Pro 에서 사용할 Cookie Run 폰트의 폰트 어셋 생성
▶2D Camera 컴포넌트 해상도 설정
: Portrait 게임에 720x1280 해상도, 가로 크기 고정
▶게임의 배경 색 설정 ( Solid Color )
: UI가 없을 경우 기본적으로 나오는 배경 색
▶DoTween Import
: 어셋 스토어에서 DoTween 검색 후 설치
▶Resources 폴더 하위에 Prefabs 폴더 생성
▶Assets 폴더 하위에 Script 폴더 생성
▶Assets 폴더 하위에 Library 폴더 생성
▶Library 하위에 Demigiant/Framework/TextMesh Pro 폴더 이동
▶Resources 폴더 하위에 Atlas 폴더 생성
▶Assets 폴더 하위에 Texture 폴더 생성
여기까지 기본 프로젝트 설정 완료
'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project : Jumping ball - (2) (0) | 2020.04.24 |
---|---|
[Unity ] project : Jumping ball - (1) (0) | 2020.04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