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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록2025/02/14 (1)
EveryDay.DevUp

1. 로컬라이징- 다국어를 대응하기 위해서 Unity의 로컬 라이징 패키지를 사용하고, 폰트는 네오플의 무료 폰트와 구글의 무료 폰트를 사용하기로 함- 네오플 무료 폰트에서 지원하지 않는 언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테스트 후 언어에 따라 지원할 폰트를 추가할 수 있음네오플 무료 폰트https://noonnu.cc/font_page/1233 눈누던파 비트비트체 v2 - (주)네오플noonnu.cc구글 무료 폰트- NotoSansCJKkr 를 사용하면 중국어/일본어/한국어를 지원할 수 있음게임에서 지원하는 언어- 지원하는 언어는 중국어/영어/일본어/한국어/베트남어: 한국어를 기본으로 하고, 다른 언어는 번역기를 사용하여 대응2. 폰트 어셋번들목표- Resources 폴더에는 어셋 번들을 받기 전까지 사용할..
ProjectMR
2025. 2. 14. 15: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