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RSA
- TextMeshPro
- jumping ball
- base64
- 이미지 폰트
- Unity Editor
- adfit
- 2D Camera
- ui
- 샘플
- 암호화
- 최적화
- Dynamic Font
- Job 시스템
- job
- Framework
- 프레임워크
- 단말기 해상도
- 다이나믹 폰트
- Dots
- Custom Package
- Tween
- 가이드
- 커스텀 패키지
- 텍스트 메시 프로
- C#
- DotsTween
- AES
- unity
- sha
Archives
- Today
- Total
EveryDay.DevUp
[Unity] 게임 뷰 정의 본문
뷰를 어떻게 설정할지에 따라 그래픽 컨셉 및 게임의 특징이 달라지게 됨.
제작하려는 게임에 어울리는 뷰를 고려하여 선택
# 탑 뷰 : 위에서 아래를 바라보는 형태
# 사이드 뷰 : 옆에서 바라보는 형태
# 쿼터 뷰 : 탑뷰 와 사이드 뷰 사이에 대각선으로 바라보는 형태
# 1인칭 뷰 : 캐릭터의 시야에서 바라보는 형태
# 숄더 뷰 : 캐릭터의 뒤쪽 위치에서 바라보는 형태
'R&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폰트 ( 이미지 Font, Dynamic Font ) (0) | 2020.05.08 |
---|---|
[Unity] 게임 데이터는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. (0) | 2020.05.06 |
[Unity] 게임 암호화 (0) | 2020.05.02 |
[Unity]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데이터의 단위 (0) | 2020.05.02 |
[Unity] 문자 인코딩 ( Character Enconding ) (0) | 2020.05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