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DotsTween CustomPackage 생성
DotsTween을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CustomPackage로 만들었다.
해당 게시글은 DotsTween CustomPackage를 만드는 과정을 설명한 글이다.
Custom Package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아래의 게시글을 참고하면 된다.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85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Custom Package 생성
기존에 사용하던 v.0.0.1 프레임워크 패키지에서 v.0.1.0으로 프레임워크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하면서, Unity의 Addressable 패키지를 사용하게 되었다. Addressable 패키지를 사용함에 따라 v.0.1.0 프레임워�
everyday-devup.tistory.com
어셈블리 생성 방법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아래의 게시글을 참고하면 된다.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79
[Unity] Assembly definition files ( 어셈블리 정의 파일 )
Unity는 기본적으로 Assembly-CSharp과 Assembly-CSharp-Editor 어셈블리를 가지고 있다. 기본적으로 Asset에 있는 스크립트 파일은 Assembly-CSharp에 묶이고, Editor 폴더 안에 있는 스크립트 파일은 Assembl..
everyday-devup.tistory.com
1. DotsTween 프로젝트, Packages 폴더에 DotsTween Package 폴더 생성
2. DotsTween@0.0.1 폴더에 package.json 파일 생성
: 기본적인 CustomPackage 내용 추가
{
"name": "com.everyday.devup.dotstween",
"displayName": "Dots Tween",
"version": "0.0.1",
"unity": "2019.3",
"dependencies": {
}
}
3. Custom Package의 기본 폴더 구조 추가
4. Unity의 Burst 기능 사용을 위해 Burst 패키지를 Import
5. Custom Package가 Burst의 종속성을 가지기 때문에 package.json에 설정 및 추가 정보 입력
5. Custom Package를 위한 어셈블리 추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