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ameWork
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5. 암호화 ( Base64 )
EveryDay.DevUp
2020. 5. 2. 22:47
자세한 이론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24
[Unity] 게임 암호화
게임의 암호화는 유저의 데이터를 지키고, 게임을 서비스 하면서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▶ 메모리 핵, 앱 변조, 스피드 핵, 데미지 핵과 같은 많은 핵들이 존재하고 방어하��
everyday-devup.tistory.com
Crypto Class를 생성 Static 으로 암복호화 함수 추가
▶ Base64
public class Crypto
{
public static string EncodingBase64(string plainText)
{
Byte[] strByte = Encoding.UTF8.GetBytes( plainText );
return Convert.ToBase64String( strByte );
}
public static string DecodingBase64(string base64PlainText)
{
Byte[] strByte = Convert.FromBase64String( base64PlainText );
return Encoding.UTF8.GetString( strByte );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