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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프레임워크 개발 - 2. 기본 구조 ( Game Script )

EveryDay.DevUp 2020. 4. 30. 14:39

프레임워크의 기본 구조로 Game 이라는 스크립트를 통해 전체 게임 코드를 관리하고자 한다.

▶ Game은 싱글톤으로 구현하여 항상 모든 Scene에 존재할 수 있도록 한다.

( 싱글톤 참조 ) 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12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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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 Game은 Manager 클래스들을 가지고 있도록 하고 실제 로직들의 관리는 Manager 클래스에서 할 수 있도록 한다.

▶ Game을 통해 로직내에 Update 및 코루틴을 관리 할 수 있도록 한다.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Game : Singleton<Game>
{
	public ScreenManager screenManager;
	public CryptoComponent cryptoComponent;

	private void Start()
	{
	}

	private void Update()
	{
		screenManager.Loop();
	}

	private IEnumerator GameLoop()
	{
		WaitForSeconds wfs = new WaitForSeconds( 1f );
		while( true )
		{
			yield return wfs;
		}
	}
}

▶ Game은 가장 먼저 실행 될 수 있도록 Project Setting을 설정한다.

https://everyday-devup.tistory.com/13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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